전화문의
문자문의
앤텔레콤 Q&A
01 추가개통 가능한가요?
신용도에 따라 2~4회선까지 가능합니다.
02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?
가상계좌,신용카드,무통장입금 등 충전방법이 다양합니다
03 자동이체도 가능한가요?
네 가능합니다! 통장 또는 카드로 자동이체 가능합니다
04 충전을 안하면 바로 해지되나요?
타 통신사는 충전이 없으면 바로 해지되지만 저희는 잔액 0원 이후 15일 동안 수신가능하며, 그 후 30일까지 번호가 유지됩니다.
05 데이터, 통화, 문자 각각 추가충전 가능한가요?
각각 사용량을 별도 충전 불가하며, 요금을 충전하시면 됩니다.
월 기본제공량 초과시 충전되어있는 요금 잔액에서 사용하는 만큼 추가로 차감됩니다.
데이터 1G 약 23000원
통화 1분당 118원
06 실시간 요금 조회 및 사용량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114+통화+# 으로 조회 가능합니다.
앤텔레콤 맴버쉽 어플에서도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.
@서비스변경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 (요금제, 번호, 유심변경 등)
요금제변경과 유심변경은 월 1회 가능합니다.
번호변경은 3개월에 2번 변경가능합니다. (변경 후 30일 이내 재변경 불가)
07 법인사업자도 개통 가능한가요?
네 가능합니다
08 청소년(미성년자)도 개통 가능한가요?
네 가능합니다.
단, 법정대리인과 동행하셔야 합니다.
09 지하철 와이파이도 사용가능한가요?
네 가능합니다.
비보안 olleh wifi 들어가시면 됩니다.
10 테더링이 가능한가요?
타 통신사의 경우 불가한 경우가 많지만, 앤텔레콤에는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.
11 해외로밍 가능한가요?
네 사용 가능합니다.
앤텔레콤 부산개통센터
부산경남 전지역 방문개통가능
고객센터: 010-6838-6360 | 정장현
사업자 : 613-11-63336
주소 : 부산 기장군 정관읍 정관3로51 211-401
상호 : 미래솔루션 | <사전승락서>
COPYRIGHT © 2019 앤텔레콤 부산개통센터. ALL RIGHTS RESERVED